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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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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헌

CI소개

KAI CI

혁신적 제품개발을 통해 한국 케미컬 기업의 대표에서
아시아시장을 선점하는 아시아리더로 도약합니다.

한국알콜산업 CI

자신감과 노력을
워드마크로 표현하다.

새로운 CI는 석유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서
고도의 기술력을 요구받는 첨단산업다운 자신감과 깨끗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단순한 워드마크로 표현하였습니다.

젊음, 미래, 지식을 상징하는 blue를 기본색상으로 적용하여
쾌적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석유 방울을 모티브로 개발된 a의 디자인을 통해
업역의 전문성을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KAI 로고와 함께 KAI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중요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또한 로고타입은 KAI 로고를 대신하여 KAI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로고타입
  •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심볼 또는 로고와 로고타입을 조합한 형태를 말합니다. KAI 시그니처는 로고 + 로고타입으로 구성됩니다.

    시그니처
  • 그래픽모티브

    그래픽 모티프는 KAI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 디자인 요소입니다.
    그래픽 모티프의 적용은 기본형과 Grayscale형(Black, White, Gray)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하며,
    그 외의 컬러의 사용은 지양해야 합니다.

    그래픽모티브 기본형
    기본형
    그래픽모티브 Grayscale 형
    Grayscale 형
  • 전용색상

    전용색상은 KAI의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중요 요소입니다. 제시된 기준에 맞춰 변형, 왜곡이 없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 KAI Blue
      • Process Color

        C75 M25 Y0 K0

      • RGB Color

        R28 G154 B214

      • Spot Color

        Pantone Color802C

    • KAI Gray
      • Process Color

        C0 M0 Y0 K50

      • RGB Color

        R147 G149 B152

      • Spot Color

        Pantone Color Gray8C